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완전 급으로 떠난 2박3일 부산여행💞(2020.6.14~16일) 1일차
    travel 2020. 7. 2. 00:57

     

    중학교 때 부터 친구가 부산으로 이사간지 거의 3년정도 된거같다.

     1년에 한번 볼까말까 한 친구가 안양사는 나와 내친구를 만나러 진짜 오랫만에 놀러왔다!
    처음에는 백운호수 누룽지백숙집에서 간단하게 밥먹고 카페가서 수다떨고 집을 갈 계획이였다!!
    (하지만..!)

     

     

    우선 백숙부터 gogo

     

    백운호수 '명가누룽지백숙'

     정말 누룽지 맛집!!!! 여태 먹어본 수많은 누룽지 백숙중에 감히 손꼽을 수 있을 정도로 

    누룽지가 맛있었다 !(하지만 막국수는 개인적으론 쏘쏘,,, 백숙만 추천!)

     

     

     

     백숙을 배불리 먹고 이쁜카페를 찾으려고했으나

    배가 너무 부른 나머지 서치하기 귀찮아 근처에 있는 아무 카페를 가기로했다

    정말 카페갔다가 집에 바로 가려고해서 사진은 이거뿐...

    '브라우니70 백운호수점'

    이렇게 카페를 와서 수다삼매경 (참고로 부산에서 온 친구는 남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1~2시간을 수다떨고 친구는 이제 부산으로 출발해야되서 

    우리는 뭘 할까 고민하다가 급으로 부산을 가기로하였다!!!

    남은친구는 세상에서 가장 친한친구다.우리 둘이 여지껏 서로 같이 일을 쉬어본적이 없었다!!(마침 이번에 서로 아다리가 맞아서 일을 쉬고있었다)

    절호의 기회라 생각하고 부산사는 친구에게 부탁을하여 집에 가는 김에 우리도 부산에 데려다달라했다!

    다행히 부산사는 친구는 엄청 쿨한 성격이라 흔쾌히 허락하여 같이 가기로 함!!

     

     

     

     

     

    이렇게 시작 된

    부산 2박3일 여정!!!gogo

     

     

     

    휴게소(이름모름)

     가면서 들린 휴게소..날씨...구름봐..미쳤다 더 설레였다!!😍

    휴게소는 무조건 우동&라면 이쥬~ :)

    부산사는 친구가 차에서 자면 그대로 길바닥에 버린다기에...(나는 차만 타면 기면증이 있음..😖ㅋㅋ)



    거의 5시간을 쫙 달려 드.디.어 도착한 부산!!!!!!!!!!!!!

    부산을 한 4~5년전에도 와봤지만 그때와는 정말 느낌이 달랐다 !! 급 여행이라 그런가??

    정말 저녁에 차타고 지나가는 광안대교는 지금봐도 끝내준다!💕💕

    부산사는 친구는 다음날 출근을 위하여 아쉽게도 우리 숙소로 내려주고 빠이 했당...ㅠㅠ

    (친구야 지났지만 정말 다시한번 고마웠어!!♥♥나의 유일한 보이뿌레엔~♥)

     

     

     

     

    우리가 부산을 왔는데 또 다른친구가 부산에서 남자친구와 여행중이였다 

    마침 우리 숙소와 친구가 머물고있는 호텔이 거의 5분거리~?정도되어 가까워서 이 친구와도 급으로 만났다!!

    우선 어디갈까 하다가 해운대는 포장마차가 유명하기에 우선 한번 둘러보기로했다.👀

     

    부산 해운대 포장마차촌

     분위기는 정말 내서타일이였지만..눈탱이맞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나이기에 한바퀴돌아보고 다들 내가 끌고 나왔당 ㅎㅎ

    (여기는 덤탱이가 너무 심하다는 말을 예전부터 지인들에게 많이많이 들었기때문!)

     

     

     

    결국 물회를 먹으러!

    ★이렇게 만난것도 너무너무 추억이니 인증샷은 필수!★

     물회는 부산오기전부터 내가 애들한테 거의 입이 닳도록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다!

    해운대 '행복식당'

    물회 가격 30,000원 실화???!??! 가성비 정말 최고

     물회 가격이 30000원이면 저렴한 편인데 우리는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 진짜 가성비 갑오브갑이였다!!

    물론 맛도 환상적!! 소면넣고 거의 흡입했다!

    깔깔깔 이렇게 온거 신기하다고 웃고 떠들다가 영업시간이 다 되어 해운대한바퀴 돌고 헤어지기로했다

     

     

     급으로 해운대를 오게되다니....아직도 생각하면 정말 꿈같은 일이 아닐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밤바다 구경하며 들뜬 마음으로 해운대 인증샷!!!(너무 귀여운 우리ㅋㅋㅋㅋ👯‍♀️)

     

     

     

    밤바다 한번 쓱~보고 다들 피곤하니 다음날에 만나자며 빠이빠이 했당ㅎㅎ👋

     

    이렇게 부산까지 갔는데 그냥 잘순없지!하며 편의점을 들렀지..ㅎ잠자기 전 육개장&샌드위치 호로록~

     

     

     

     

     

    두근거리고 설레이는 부산여행 start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