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박3일(2020.6.26~28) 강원도 속초,강릉 여행 ▶2~3일차 강릉◀
    travel 2020. 7. 1. 16:10

     

     

     2일차 첫날 아침에는 든든하게 라면&스팸김치볶음밥으로 시작!🍜

     

     

    2일차는 4시부터 비가 온다는 소식에 카페를 갔다가 간단하게 속초중앙시장을 가서 먹거리를 사고 

    바로 펜션으로 돌아 올 계획을 하였다.

     

     

     

    카페 '퍼베이드'

     

     내부가 그냥 깔~끔하고 탁 트여있어서 굉장히 넓었다!

     

     

     

     

    사실 나는 알아주는 빵순이 이다:) 빵들을 보는 순간 눈이 돌아갈뻔!!!!🥐🍞🥖🥨

    크로아상,쿠키,앙버터 등등 다양한 빵들이 나를 다 먹어달라고 (너무) 잡지만!!!!

    우리는 욕심부리지않고 2인당 한개씩정도 메뉴를 고르기로 했다!

     

     

     

    🙂귀여운 쿠키☹️

     

     내부가 굉장히 이뻤지만 사실 나는 귀찮아서 사진을 별로 찍지 않았다...(폭풍오열,폭풍후회중😭)

     

     

     

    저기 보이는 인절미크로와상 말고는 이름이 기억안난다...

    커피 맛과 빵,쿠키는 그냥저냥 쏘쏘였다

    커피는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다..ㅎ😅

     

     

     

     

     

    포토타임~📸

     우리는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다른사람들은 전부 포토존가서 사진 찍고 난리났는데

    자리에서만 찍는 센스^___________^(첫날 많이 찍었으니까 휴식)

     

     

     열심히 내사진 찍어준 친구야 감사해요:)💕

     

    카페에서 또 수다삼매경(정말 말이 끊이질않는 우리는 수다쟁이들ㅋㅋ)

    한참을 수다를 떨고 속초중앙시장 가기전 바다는 한번쯤 더 들려야한다는 강한 의지로!

     

     

     

    근처 '연곡해변'으로 슝슝🏝

    어제 바다를 보고 또 바다보고 좋다고하는 우리들(너~무 귀여웡 ㅠ_ㅠ)

     

    여기는 캠핑장 위주로 되어있는 해변인 것 같았다

    캠핑족들이 너무 많았다!

    우리도 캠핑 하고싶어서 죽는줄 ㅠㅠ

    조만간 캠핑하러 연곡해변으로 꼭 오기로 약속했다!

     

    우리 바다보고 미쳤다 

    사람들 파도타는거보고 바다에 빠지고싶어서 다들 참느라 죽을뻔 했다 ㅠ_ㅠ

    아쉽지만 발담구는거까지만!💙

     

     

    바다물 맑은거 보소

     

     

     

     

     

     

     

     발담구고 한참 놀고 나니 배가 출출했다(그러고보니 아침먹고 빵먹고 "밥"을 안먹었넹^^;;;ㅋㅋㅋㅋㅋ)

    속초중앙시장에 유명한 '성남칼국수집'을 갔다!

     

     

    전체적으로 가게는 조금한 편인데 사람이 가득차있었다!

    우리는 정말 행운의 아이들 또 바로 앉았다. 우리 앉고나서부터는 거의 웨이팅ㅎㅎ

     

     

     

    나는 더워서 몇일전부터 땡긴 콩국수를 먹었다(이것또한 후회중😱)

    콩국수 맛집은 아닌듯 :(

     

     

     

     

     

    장칼국수

    친구들꺼 한입씩 먹고 나는 콩국수 시킨걸 바로 후회하였다^^

     

    얼큰하니 진짜 맛있었다!(나는 원래 칼국수를 별로 좋아하진않지만 진짜 맛있었다)

    다른 사람들도 나처럼 그 가게의 대표메뉴를 안먹고 다른 메뉴 먹고 후회하지않았으면 좋겠다...ㅎ

     

     

     

     

     

     

     속초중앙시장에서 '베니닭강정'과 저녁에 김치제육볶음을 할 삼겹살을 사서 펜션으로 슝~

    충분히 쉬고 놀다가 저녁준비!

    우리 주인공이 직접 중국당면까르보나와 김치제육볶음을 해주었다!!!!!!!

    지글지글 볶볶~ 순식간에 뚝딱!
    우리 지쉐프의 야심작!!!!!!!!!!(남들은 돈주고 사먹는데 우리는 꽁짜로 먹으니 감사하라고....맞는말ㅎ)

     

     진짜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
    (사실 친구가 만들어준 음식때문에 베니닭강정은 쳐다도 안봤다...미안하다 강정아..담에 제대로 먹어줄게😂)

     

     

     

    다 먹고 수다 떨다가 우리 주인공의 생일파티 !!!!!ㅎㅎ

    친구야 지났지만 다시한번 더 축하해(감동받아서 우는중)

     

     

     

    새벽 4시까지 수다떨다가 잠!😴

     

     

     

     

     

     

    3일차 마지막은 우리가 년에 한번은 무조건 먹어야하는

    망치매운탕 맛있는 정동진 '시골식당' !!!!

    아침 일찍와야 먹을수 있는 망치매운탕(늦게가면 품절 됨)


    우리는 이날 망치매운탕을 먹으려고 아침 9시에 출발했지만...

    이 날은 망치가 별로 안잡히고 오징어가 많이 잡혀서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망치탕이 품절되었다 ㅠㅠ

    아쉽지만 가오리매운탕으로 대체해주셨다!

     

     

    망치가 아니면 어떠하오....가오리도 존~~~~~~~~~~~~~맛 인걸!?!?🙄💕

     

     

     기본찬으로 김치,콩자반,오징어젓갈이 나오는데

    오징어젓갈은 최소 2번이상 리필^^(1번은 흰쌀밥에 클리어 해야함)

    마지막 만찬도 끝~~~💘

     




    먹파요정들의 즐거웠던 1박같았던 2박3일 여행 끄~~~~~~~~~~~~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