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 애견동반펜션] 🐶💙댕댕이들을 위한 여행 '퍼피밸리펜션'🐶💙
    travel 2020. 7. 16. 17:12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었다!!!🐳

    친구들과 함께 오로지 우리 댕댕이들만을 위한 여행을 계획 함!🤍💙

    아이들을 위한 펜션을 찾기위해

    가격대비,시설,리뷰 전부 다 찾아보다가

    사진을 보니 시설이며 리뷰며 가격도 딱 괜찮은곳(좀 저렴했음)이 있어서 바로 예약했다!

    '가평 애견동반펜션 퍼피밸리' 2인기준 (강아지 한마리당 10000원,1인 추가 10000원)

    펜션 전용 계곡도 있음

     

    우선 사진에 수영장을 보고 바로 예약하기로 마음먹음^^💟

    여기어때 어플
    여기어때 어플

     

     

     

     

    전날까지 비가 많이와서 살짝 날씨 걱정을했는데

    걱정과는 다르게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다!!

    애기들 출발~~~~🐶🐶🐶🚗🚗🚗
    (김다온,손모찌,손두찌)

     

     

     

    언니 다리 아팡...

     

     

     

     

    (도착해서 짐내리고 정신이없어서 펜션 외부는 찍지 못함ㅠㅠ)

    관리소 건물 주차장에 주차했더니 그 건물말고 위로 5m정도가면 숙소가있다고하여

    부랴부랴 또 짐 다시 넣고 자리를 옮겼다

    아마 애견동반 방은 윗쪽인 것 같았다

     

     

     

    방은 2인 기준이라 그런지 많이! 작았다 ㅎㅎ(그래도 가격대비 만족)

     

    바로 옷을 갈아 입고 우리는 수영장에 기대를 잔~~~뜩 안고 바로 수영장을 갔다!

    근데 왠걸...

    애견펜션에 수영장은 당연히 강아지들도 들어갈수있는 줄 알았는데

    사람전용 수영장이라 강아지는 들어가면 안된다고...;;;너무너무나 황당&당황🤬😱🤯😨😰

    다행히 계곡은 가도 됐나보다...(계곡은 별말씀 안하심)

     

     

    미끄럼틀 13세이하만 탑승가능

    조금 실망을 했지만 뭐 수영장에서는 우리끼리 놀고 바로 옆이 계곡이니 계곡에서 애기들이랑 놀기로함!

    수영장에 물도 엄청 깨끗하고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다!




    아가들아 언니들 조금만 놀게^^

     

     

    수영장에서 같이 놀고싶었는데 정말 아쉽 ㅠㅠ

     

    귀여워ㅠㅠ 조금만 놀게요 아가들~~ 기다려주세용

     

    우리도 물놀이 전 한 컷!

     

     

     

    🏊‍♀️우리는 물놀이 적당히 하고 계곡으로 gogo~~~💙

     

     

     

    계곡을 보니 실망감이 싹~ 사라짐💙

    퍼피밸리 전용 계곡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었고 물도 진짜 맑았다!

     

     

     

    ㅋㅋㅋㅋㅋㅋㅋ우리 손모찌양 손두찌양은 세상 태어나서 계곡을 처음가봐서 

    엄청 당황스러운 눈빛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ㅠㅠ💗💗💗

     

     

     

     

    친구네 멍멍이 김다온

     다온이는 여기저기 여행을 많이 따라다녀서 그런가 혼자 엄청 잘 돌아댕김 ㅠㅠ늠나 귀여운것💕💕

     

     

     

    아가 이리와보렴~~
    진짜 물이 엄청 맑음!
    둘이 귓속말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하는 모습은 동영상을 못찍었다😅

     

     

    손모찌 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어나서 두번째로 해보는 수영

     

    손두찌 수영ㅋㅋㅋㅋㅋㅋㅋ태어나서 처음으로 해보는 수영



    시원하게 물놀이 후 우리는 매우 출출🤤

     

    아가들은 잠시 털말리는중

     

    잽싸게 컵라면과 캔맥주를 가져옴!!!!💙💙🤍💙

     

     

    와 진짜 사진 다시봐도 또 먹구싶당😍

     

     

    아주 그냥 꾸르맛~~ 맥주가 쭉쭉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한캔 거의 원샷

     


    이제 물놀이를 실컷했으니 씻고 휴식 후 저녁먹을 준비~

     

     

     

    앞에 여행일지에서도 그랬듯이 나이들고 바베큐는 귀찮당 ㅎㅎ

    우리는 절대 바베큐파가 아님~ 여행은 무조건 이제 백숙파👏👏

     

    백숙,감자탕
    백숙이 다 했다!!!!!!!
    닭죽에 누룽지까지 만들어짐 최고최고

     소주한잔과 꿀~~~~🥰💘💓

     

     

     

     

     

     아가들은 코코낸내하세욤🐶💤

    둘이 집에서는 절대 안 붙어자는데 밖에 나왔다고 의지하면서 자는 모습이 너무너무 심쿵 💕💕💘

     

     

     

    소주한잔과 끝나지않는 수다로 우리 아기들을 위한(사실 우리들을 위한이 큰거같은...ㅋㅋㅋㅋ)

    여행을 마무리~~~~💕💓💗💘💖💞
    여행은 언제나 행복하다!

    우리아가들 영원히 사랑해💙💙💙💙💙💙

     

     

     

    마지막으로 셀카 타임 사진 투척!💙💙

     

     

     

     

     

     

     

    애견전용펜션이 아닌 그냥 일반 애견'동반'펜션인듯하고

    수영장은 펜션정보에 강아지는 입장 불가라고 미리 써두어야할 것 같다

    (드라이룸,반려동물놀이시설은 찾아볼수가없었는데...ㅎㅎ정보오류인가 ㅎㅎ;;)

    전체적으로 사람들이 이용하기에는 시설이 나쁘지 않았지만

    반려동물을 위한 시설은 그닥 없어보였던 펜션이여서 조금 아쉬웠던 펜션이다

     

     

     

     

     

    http://dogvalley.co.kr/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