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 수제간식 🍕피자만들기🍕]
    puppy 2020. 7. 7. 16:56

     

     

     

     

     

    우리 손모찌와 손두찌를 위해 강아지 피자를 만들어주려고

    유튜브며, 블로그들을 왕창 검색 해보았다🤧

    그 중에 괜찮은 레시피를 모아서 나만의 방식으로 다시 만들어보았음!

     

    🍕강아지 수제피자 레시피🍕

    1.쌀가루를 채반에 한번 걸러줍니다
    2.계란 하나,물 또는 우유로 반죽을 해서 냉장고에 한시간정도 보관합니다
    3.각종 야채들을 손질해줍니다
    4.우유가 끓을 때 식초를 넣어서 덩어리지는 치즈를 채반에 걸러줍니다
    5.토마토를 끓는 물에 데쳐줍니다
    6.데친 토마토의 껍질을 벗겨 후라이팬에 볶아 페이스트소스로 만들어줍니다
    7.닭가슴살,고구마,브로콜리도 삶아서 손질
    8.도우를 만들어 재료들을 올려줍니다
    9.에어프라이어에 180도 13-15분 정도 구워주면 끝!💕

     

     

     

     

     

    ★필요한 재료

    쌀가루,계란,우유,식초,닭가슴살,브로콜리,파프리카,토마토,고구마
    🍅🥦🍠🥚🧀🥛

    (재료는 애기들에게 영양좋은 재료로 마음대로 선택해도 됨)

     

    1재료 먼저 준비하고 고구마,우유가 없어서 잽싸게 슈퍼가서 사옴

     

    애기들이 먹을꺼니까 유기농 쌀가루로😊

    (충분한 검색 후 리뷰 다 찾아보고 가격대비 괜찮아서 쿠팡에서 바로 주문)

     

     

     

    양을 얼마만큼 할지 몰라서 우선 있는대로 다 넣었다 

    쌀가루는 입자가 곱지만 혹시모르니 채반에 한번 더 걸러줬다

     

     

    계란과 물 또는 우유를 넣고 너무 되지 않게 반죽(요리초보는 농도맞추기가 힘들었음😢)

    반죽 후 냉장고에 한시간정도 숙성

    준비한 야채들을 손질🔪🥗

     

    고구마, 토마토, 브로콜리, 닭가슴살 삶기
    파프리카 송송송

     

     

    치즈만들기🧀

    나는 사실 재료 준비중에 치즈만드는게 제일 힘들었다

    우유가 끓으면 식초를 적당량 넣어서 알맹이가 생기면 채반에 거르기

    우유와 식초의 비율을 몰라서 식초 넣었다 우유넣었다 반복ㅋㅋㅋ

    그러다 맛을 보니 얼추 치즈 맛이 나서 바로 채반에 건져놨다🧀

     

    힘들게 만든 치즈🤪
    손두찌 뭘봐👀

     

    항상 주방에 있으면 고개를 빼꼼 훔쳐보는 우리 귀여운 손두찌 ㅠㅠ 사랑스러워어어💓💓

    언니가 울애기 맛있게 먹게 언능 만들어주께💕💕💕

     

     

     

     

    대략 재료 준비마 1시간30분정도는 걸린거 같다..⏰

    삶고 볶고 식히고 자르고,,,ㅎㅎ

     

     

     

     

    열심히 준비한 재료들!

     

     

    도우만들고 야채들 올리기
    닭가슴살, 치즈 올려올려~~

     

     

     

     

    이모양 저모양 크기도 다양하게 만들기 ㅎㅎ

     

     

     

    재료가 다 만들어지면 

    에어프라이에어 180도 13~15분

    (도우가 얇으면 12분도 충분 / 도우가두꺼우면 15분도 가능하나 토핑이 탈수있음)

     

     

     

    굽는동안 배가고파서 나는 남은 재료들을 볶아 먹었다

     

     

     

    우리애기들은 좋은거 먹어~ 언니는 남은거라도 맛있게 먹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구두구💕

     

     

     

     

    짠!!!!!!!!!!!!!!!!!!!!!!!!!

    드디어 완성!!!!!!!🍕🍕🍕

     

    토핑이 약간 탔음..👀

     

    진짜 너무너무 이쁘고 맛깔나게 구워졌다!!!!

    하고나서 왕 뿌듯!!!!!!🥰😘😍

     

     

     

     

     

     

     

    너무 귀여운 피자만들어지는 과정

     

    울 엄마를 닮아 손이 커서 너무 많이 만든게 함정이다...ㅋㅋ

     

     

    빨리 먹고 싶은 사랑스런 우리애기들 🐶♥️♥️

     

     

    다행히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주는 우리 애기들 💓

    사랑스러워라💕💕💕
    💘언니는 너희 먹는것만 봐도 너무 행복해💘

     

     

     

     

    다 만든 피자를 애기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아 지인들에게 선물해주었다🎁

     

     

    직접 만든 고구마닭가슴살 육포도 함께

     

     

     

    오랫만에 만든 수제간식

    사람먹는거보다 더 신경써서 만드니까 손이 많이 가는거같다 

    그치만 우리애기들 건강을 생각해서 만든거니 뿌듯!!

    또 맛있게 먹어주니 준비하느라 고생한건 다 잊어버렸다~😍

    우리애기들 사랑행 ❤️🧡💛💚💙💜🤍🤎❣️💕💞💓💗💖💘💝
    앞으로도 맛있는 간식 많이 해줄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