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파장동] 🦀간장,양념게장 무한리필 맛집🦀 '우전옥'
    daily 2020. 7. 17. 22:51

     

     

     

     

     

     

     

    몇주전부터 게장이 엄청 먹고싶었는데 우리동네는 게장맛집이 없다😢

    게장 무한리필인데 맛도 좋고 게도 싱싱하다는 곳이 있다고 들어서 바로 gogo🚗

    파장동 게장무한리필 맛집 '우전옥'

     

    술도 한잔할겸 차를 두고왔는데 

    생각보다 조금 깊숙히 들어가야 게장집이 보였다!

    (차가 없으면 조금 불편할수도있지만 걷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버스정류장에서 걷기 괜찮은 거리!)

     

     

     

    내가 도착했을 때가 7시 정도였는데 두테이블 정도 있었다

     

    우전옥 영업시간

     

    우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는데 우리는 처음온지라 사장님께 어떻게 시켜야하냐고 여쭤보니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메뉴는 1인당 10000원 

    (1인기준 간장게장1마리,양념게장1마리,꽃게탕,밑반찬,식사(공기밥))

    이렇게 추천해주셨다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를 하면 된다고하셨는데 

    간장게장 1마리 4000원 / 양념게장 3마리 10000원이였다

    근데 우리는 분명 1인 2마리씩이면 부족할것을 알기에 

    어차피 추가로 시킬바에 무한리필을 보고왔으니 무한리필 22900원을 주문하기로하였다

    (무한리필구성 > 꽃게탕,간장게장,양념게장,밑반찬,식사(공기밥))

    단 22900원 무한리필을 시킬경우 다리살까지 먹어야하는것을 사장님께서 엄청! 강조하셨다 ㅋㅋㅋㅋ

    다리살 안먹으면 1인 30000원 이라고 한 세번을 말씀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무한리필 시켜놓고 다리살은 맨날 남겼나..?😅거의 노이로제 걸린사람마냥 설명을 하셔서 놀램...

    우리는 어차피 다리까지 싹 다 먹는 스타일이라 신경은 안썼다 ㅋㅋㅋㅋㅋ

    (주문 설명이 너무 길어짐..ㅎㅎ)

     

     

     

    메뉴판은 사장님의 열띈 메뉴추천때문에 찍지못함...ㅎ

     

     

     

     

    밑반찬으로는 김치,마늘짱아찌,김,어묵볶음이 나온다

    밑반찬은 기본적으로 맛있었다

     

    꽃게탕

     

    구성에 꽃게탕이 나와서 그냥저냥 나올줄알았는데

    꽃게 가득 들어가있고 매운탕처럼 국물도 시원하고 엄청 맛있음 ㅠㅠ깜짝놀람🤤

     

    라면사리도 기본으로 나옴

     

    이제 메인 게장을 먹어볼 차례💕

     

     

    무한리필이라고해서 부실한 게들로 나올줄알았는데 

    완전 큰 착각

    두개 다 살이 꽉차있고 한입먹고 진심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뻔 😍

     

     

    완전 실하다 간도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적당하니 진심 맛있음 💘

     

     

    밥 위에 올려서 냠냠

     

     

    게딱지에 밥비벼먹어도 기절😍

     

    언능 동영상 찍으라고 친절하게 밥 비벼주는 남자친구ㅋㅋㅋㅋㅋㅋ귀여워

     

     

    꽃게탕 국물에 라면이 간이 베겨서 진짜 순삭

     

     

    남자친구랑 나는 입이 짧아서 무한리필집가도 한번 리필할때도 조금만 달라고하는 편인데

    여기는 간장게장,양념게장 총 두번씩 리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내내 행복😍👏👏👏👏😍💕💕

     

     

    게장 살 발라서 밥에 비벼먹기!!!!!

    (두공기 먹은건 비밀🤣)

     

    쌓여가는 껍데기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얗게 불태웠다!!!!!!!!!!

     

     

    다 먹고 나올때쯤에는 사람이 많이 들어옴!

     

    게장먹고 기분좋아서 룰루랄라 

    너무너무 맛있었던 게장무한리필 맛집 '우전옥'

    앞으로 게장 생각날때마다 가야겟당!!😻😽👍🏻👍🏻

    가격대도 이정도면 저렴한 편이고

    맛도 훌륭하고 진짜 후회없던 맛집으로 인정👻💕

     

     

Designed by Tistory.